본문 바로가기

Photo & Life/Europe

스위스 풍경 사진 - 스테첼베르크와 청정마을 뮈렌

 

 

 

 

 

스위스의 스테첼베르크와 청정마을 뮈렌에서 촬영한 사진을 포스팅할께요.

 

스테첼베르크는 국내에서는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은거 같은데요.

 

라우터브루넨에서 조금 더 들어가면 스테첼베르크가 나와요.

 

.

.

.

.

 

 

 

 

 

정면으로 보면 케이블카 타는 곳이 있구요.

 

오른쪽이 주차장 나오는 출구에요. 패러글라이딩 착지 지점이기도 하구요.

 

패러글라이딩 하시는 분들 엄청 많죠

 

 

 

.

.

.

.

.

 

 

 

정말 한적한 시골이네요.

 

푸르른 풀과 만년설의 조화가 너무 멋진 풍경을 만들어 주네요.

 

제가 조금 일찍 도착해서 마을은 그늘이 져서

 앞의 풀들이 파릇파릇하게 촬영되지 않았지만 정말 멋있었어요.

 

이곳의 사람들은 정말 복받은 사람들이에요.

 

 

.

.

.

.

.

 

 

 

 

정말 너무나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스위스

 

.

.

.

.

.

 

 

스테첼베르크에요.

 

 

여기서 케이블카를 타고 뮈렌을 지나 쉴트호른을 갈 수 있어요.

 

제가 갔을때 날씨가 그리 좋지 않았기 때문에

쉴트호른에 올라가도 흐릴거 같아서 뮈렌까지만 가기로 했어요.

 

.

.

.

.

.

 

 

 

 

뮈렌까지는 케이블카가 그렇게 비싸지 않았던걸로 기억해요.

 

 

.

.

.

.

.

.

 

 

 

 

뮈렌에서 바라다본 모습이에요.

 

날씨만 좋았다면 정말 멋진 작품이 나오는건데. 너무 아쉬웠어요.

 

 

뮈렌의 풍경 사진들을 보실께요.

.

.

.

.

.

 

 

 

 

 

 

.

.

.

.

 

 

 

.

.

.

.

 

 

 

.

.

.

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.

.

.

.

 

 

 

 

.

.

.

.

 

 

 

.

.

.

.

.

 

 

 

 

.

.

.

.

 

 

 

 

 

.

.

.

.

 

 

 

 

 

.

.

.

.

.

 

 

 

 

 

 

.

.

.

.

.

 

 

날씨가 화창했다면 더 없이 좋았을텐데

 

그래도 멋있는 자연의 모습을 보고 왔네요.